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춘천] 솥뚜껑 감자탕

2014. 3. 24. 21:05food

728x90

춘천맛집투어!!

 

춘천 후평동에 자리잡고 있는 솥뚜껑 감자탕집!!

 

맛있어서 또 가게되었네요

 

맛있게 먹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ㅋㅋ

 

 

 

2명이서 소(小)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게 먹었네요.

제가 워낙 사이다를 좋아해서 사이다 2병시켰는데 한병 서비스!!

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마지막엔 볶음밥 뙇!!!

볶음밥 진짜 예술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가격은 위에 메뉴판보시면 되구요!

춘천에 감자탕 먹고 싶으면 한번 가보는거 나쁘지않네요!

 

 

음식       

가격       

서비스    

인테리어 


맛집에 대한 포스트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맛있는 집 찾아가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