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의정부 맛집] 시원상큼한 육쌈냉면!

2013. 8. 26. 00:08food

728x90

날이 점점 선선해지는 거 같지만 낮에는 여전에 뜨겁고 덥네요!!


오늘은 그 더움을 달래고자 시원한 냉면 한 그릇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육쌈냉면!!!!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저기 안에 줄 서있구요... 밖에도 저기 여자분들..다 줄서 있었답니다..

저 또한 먹으려고 줄 서서 기다렸어요!! 역시...시원한 냉면 인기가 넘쳐나네요! ㅋㅋ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계산해주시는 사장님 팔이..찍혔네요ㅋㅋㅋㅋㅋ

역시 냉면에 숯불고기...짱이죠 입에서 침이 그냥 나옵니다.

메뉴는 위에 보시는 사진과 같아요!!

저는 물냉면 + 숯불고기 먹었어요.

너무 더워서..시원한 육수가 땡기더군요 ㅋ




와...그냥 보기만해도 더위가 싹가십니다!!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냉면에 고기한점..!!!! 정말 뺴놓을 수 없어요

이 무더위를 가시게 도와주는 시원한 냉면 한 그릇 드시고 모두들 힘내세요!!!


제 점수는요


음식       ★

가격       

서비스    

인테리어 



위치는 여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