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송추 맛집] 갈비, 냉면 전문 송추 가마골!!

2013. 8. 26. 00:24food

728x90

저녁에 배가 고프고 출출해서 돌아다니다가 송추 가마골 발견!!!




점심에 냉면먹어서...이번에도 냉면먹기는 ....힘들겟죠? ㅋㅋㅋ


갈비탕 먹으러 왔어요~~!!


저 건물이 본관인지 별관인지..기억이 안납니다...ㅠㅠ.ㅠ.ㅠ.



차 갖고 오셔도 문제없어요!! 주차장이 정말 크네요!!!

저기 뒤에 큰 건물 2개 보이죠? 둘다..송추 가마골이에요!!

저는 왼쪽 건물에서 먹었어요~!



보이는게 전부 주차장이에요...도로가 아니랍니다...ㅋㅋ


여기에도 주차장이 있네요...정말 커요!!






정말 마음같아선...전부 다 먹고싶네요...


저는 간단히 갈비탕 먹었습니다!!


내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내부가..정말 큽니다...정말 커요..본관 별관 2개의 큰 건물이 있는데..정말 잘되나봐요!!




음식주문하는데 멤버십카드도 건네주시네요!!

제 친구가 만들었어요. 밥먹으면서 적립도하고..나중에 현금처럼 쓸수있다네요 대단해요..ㅋㅋㅋ

냉면집에서 멤버십이라니요..ㅋㅋ와우!





이거..이거 와인인가요???!!! 와인도파네요!!!



오래기다리셨습니다..드디어 음식사진이!!!뙇

아...정말 배고파요!!! 냄새도 좋고!!! 맛도 끝내줍니다.



우와...고기양이...상당합니다..다른 갈비탕집가서 갈비탕 주문해서 먹으면 고기양이 적은데..

와..여기..장난아니네요.. 


저기 그릇 보이나요? 이미 고기 몇점이나 먹었는데도 저정도입니다...진짜!!!!! 너무맛있어요!!



역시 갈비탕에 밥을 말아먹고 밥한톨 남김없이 깨끗히 먹어야지용~~


정말 포만감을 불러 일으키더군요!!! 배부르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른 갈비탕집보다 고기양이 많아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 점수는요


음식       ★

가격       

서비스    

인테리어 



위치 참고하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