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의정부 맛집] 유가네 닭갈비·철판볶음밥·쟁반국수

2013. 8. 25. 00:40food

728x90

사실 감자탕집을 찾으러 다니다가 결국엔 못찾고... 


돌아다니다가 닭갈비집 발견해서 들어왓네요!!!!






입구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ㅋㅋㅋ











어딜 가든 메뉴판이 가장 중요하지요!!!!


메뉴 정말 많네요!!!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가네 닭갈비 ( \7,500 ) 먹기로했어요! 2인분 시켰습니다! 

(성인남자2명)


사리도 빼놓을 수 없겠죠???


BEST 알뜰 구매 사리세트에서  닭갈비 알뜰 사리 팩 

ASet 모둠사리 + 볶음공기(1인분) + 음료수(사이다 or 콜라) 했습니다!

따로 시키는 것보다 저렴하다니 당연히 이걸로 했습니다! 다들 많이 먹는다네요.!



소스 튀지말라고 가리개도 해주십니다..좋습니다.. ㅋㅋ



빠른 손놀림...물론 제 친구입니다 ㅋㅋㅋ 



치즈 떡볶이두 있구요 정말 맛있어요!! 성인남자 2명이서 먹었는데 많이 부족하진 않았구요!!!

고기 좀 더 많으면 좋겠어요 ㅠ ㅋㅋㅋ 욕심인건가요..ㅋㅋ



닭갈비의 묘미는 볶음밥이죠..? ㅋㅋㅋㅋ




아까 볶음밥 사리 세트에선 1인분이어서 부족할까 싶어서 1인분 더 추가했습니다..!!

제가...밥을 너무 잘먹어요...ㅋㅋㅋ위가 큰건가..싶기도하고...



정말 싹싹 긁어먹었네요!! 간만에 유가네에서 포식하고 갑니다!!! 성인남자 2명이서 2만원에 포식했습니다!!!!

가격 많이 비싸지도 않구 괜찮네요!! 

보통 닭갈비먹으러 가면 볶음밥은 닭갈비 먹고 난 후에 먹어야되는데,

메뉴에 볶음밥만 시키는것도 있어서 볶음밥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제 점수는요 

음식       

가격       

서비스    

인테리어 


맛집에 대한 포스트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맛있는 집 찾아가겠습니다~




위치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