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2015년!코엑스!!!! 키덜트페어!!!

2015. 7. 27. 00:34news/Daily Life

728x90

동생 덕분에 코엑스 키덜트페어라는 전시회를 알게되어 바로 따라갔다.

오늘이 마지막날이라는데..?!?!?!??!

찬스!


사진 많이 찍진 못하고...중간중간 찍었는데 갖고싶은 아이언맨 피규어를 세트로 비싸게 팔아서...결국엔 구경만하고왔다.











터미네이터!!



엘사까지?!



아 저 아이언맨 피규어..정말 갖고싶었는데. 마크 45인가 ㅠㅠ 헐크버스터도 갖고싶다...










이게 실물이긴 실물인데 사실...



피규어라는 사실?!?!?! 가까이서 찍으면 정말 실제같아보인다..




SNS이벤트로 받은 버킷솔져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초록군인?!) 와,,, 




뽑기로 뽑은 귀여운 맥주먹는 강아지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고양이!!!!!!!!! ㅋㅋㅋ그것도 잠자는 고양이!!!!!!득! ㅋㅋㅋㅋ





잠자는 자세가..정말 옆에 둿는데 나까지 편안해지는 느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있는 카카X샵?








이런 전시회 정말 좋은데


나중엔 찾아서봐야되겠어요~~ 다음 전시회에 있으면 공유할게요 



728x90